> 금융/부동산
IBK기업은행,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우수등급 획득
2025년 04월 16일 17:24
IBK기업은행이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등급을 받으며 서비스 품질과 고객응대에서 호평을 받았다.
IBK기업은행은 기획재정부가 시행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조사는 총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서비스품질, 고객응대, 이용 환경 등이 평가되었다.

기업대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IBK기업은행은 고객과의 상호작용 및 쾌적한 상담 환경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기업은행은 자체 조사, CS 교육 확대, 고객의견 수렴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만족도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IBK기업은행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맞춤형 지원을 약속했다.
#IBK기업은행
#고객만족도
#우수등급
#서비스품질
#정책금융기관


연관 뉴스

비한뉴스 : 비한뉴스: 쉽게 읽는 베트남 한국어뉴스
문의: mc.kang.goodtree@gmail.com
Copyright ⓒ 2025 GOOD 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