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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베트남 가전시장 공략 강화...TV 이어 생활가전 출시 예정
2025년 03월 20일 12:30
샤오미가 베트남 가전시장에 생활가전을 출시하며 점유율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샤오미가 베트남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하반기에 에어컨,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기존의 TV 판매에서 큰 성과를 거둬 삼성·LG에 이어 3위에 올랐으며, 저렴한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주요 제품들은 스마트앱을 통한 원격제어와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며, 성공을 위해서는 강력한 애프터서비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또한, 샤오미는 2027년 첫 전기차 SU7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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